www.everland.com
에버랜드가 신규 테마공간인 ‘이솝 빌리지’를 온라인 홈페이지에도 마련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에버랜드 ‘사이버 이솝 빌리지 (http://www.everland.com/htm/Aesop/)'는 지난 해 10월 첫 오픈한 이래 매월 평균 30만명 이상이 방문하고 에버랜드 홈페이지 컨텐츠 중 가장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다.
‘사이버 이솝 빌리지’는 에버랜드가 올해 개장 30주년을 기념해 신규 오픈한 '이솝 빌리지'를 에버랜드 홈페이지 안에 구축한 것으로, 동화 속 이야기를 온라인에서 완벽하게 재현해 냈다.
‘사이버 이솝 빌리지의’의 모태인 에버랜드의 ‘이솝 빌리지’는 동화 책을 통해 읽어 왔던 이솝 이야기 들이 고스란히 눈 앞의 현실로 나타난 곳이다. 어린이가 주인공이 되는 새로운 형태의 놀이시설로 미래의 꿈인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이솝 이야기의 교훈을 얻고, 바르게 살아갈 수 있는 가치관을 심어 주고자 기획됐다.
부모에게는 교육적인 효과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어린이에게는 재미있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탄생한 ‘사이버 이솝 빌리지’는 사이버 이솝 소개/이야기 방/게임 방/놀이터/우체국 등 크게 5부분으로 나누어 서비스되고 있다.
이야기 방은 부모가 아이들에게 구연 동화를 들려주는 곳이고, 게임 방은 어린이가 직접 주인공 캐릭터가 되어 게임을 즐기는 곳이다. 이처럼 부모와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해서 놀이를 이끌어 가도록 유도하기 때문에 사이버 이솝 빌리지는 부모와 어린이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마법 상자를 통해 배경음악의 볼륨을 사용자가 직접 조절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네티즌의 편의를 고려한 것도 사이버 이솝의 주요 특징이다. (031) 320-50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