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학원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진명메가스터디 기숙학원(진명학원)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2006학년도 대학입시가 거의 끝나가고 있는 지금 예비 수험생들이 좋은 기숙학원을 찾아 분주한 가운데 학원은 그동안 온라인에서 쌓아 온 명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프라인 학원의 새로운 개념과 역할을 정립하고 있다.
진명학원은 기존의 소극적인 감독에서 탈피, 적극적으로 학습 환경 분위기 조성에 나서고 있다. 명문대 수능 관련학과 출신 담임 선생님 2명이 한 반을 맡아 24시간 일대일로 학생과 함께 생활하며 성적이 안 오를 수 밖에 없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각반 정원은 20여명이며 담임 교사가 개별 학생들의 프로파일을 작성, 관리해 학업 점검과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진명학원은 특수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의 공부 습관을 개선하고 있다. 철저한 능력별 반편성으로 학생들의 눈높이를 맞추고, 전체 성적이 향상될 수 있도록 철저하게 평가한다. 학생들이 질문지를 작성하면 선생님이 직접 첨삭해 상세하고 친절한 개인지도가 이뤄져 학습의 극대화를 거둘 수 있게 한다.
진명학원의 강사진은 ‘질문교실’ 운용으로 학생들의 질문 하나하나를 정확하게 답변, 해결해 주려고 최선을 다 하고 있다. 소수 정예반으로 심층면접, 구술 및 논술과정까지 최고의 강사팀을 이뤘으며 성적이 부진한 학생에 대한 보완교육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전용 인터넷 강의실엔 담당 교사가 상주해 학생들 본인이 수강하는 강의만 들을 수 있도록 지도한다.
시설도 빼놓을 수 없다. 쾌적한 분위기의 식당 그리고 심신의 피로를 푸는 맥반석 사우나실은 학생들의 긴장감과 피로를 풀어 준다. 태권도 수련장, 체력단련실 등 집중력 개발 및 학습능력증진을 위한 부대 시설은 어디에 내 놔도 손색이 없다. 복리후생면에서는 위생적이고 맛있는 식사 제공은 두말할 나위가 없으며, 신세계푸드 시스템에 위탁경영을 맡김으로써 더욱더 신뢰가 간다. 또한 양호실에는 전문간호사가 상주하여 질병관리에 직접적으로 대처하고 있다. 아울러 현대해상화재보험의 단체상해보험에 가입하여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한다.
문의전화 031-592-3333.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