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의 'MBP'는 'Milk Based Peptide'의 약자를 따서 만든 브랜드로 기존 유제품보다 훨씬 많은 양의 칼슘을 강화하고 체내 칼슘의 흡수를 돕는 우유단백질 CPP와 비타민 D3를 첨가하였으며 뼈 세포의 활동에 직접 작용하는 '폴리칸'을 함유하는 등 뼈 건강을 위한 최고의 성분들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최근 웰빙 트랜드로 유제품에 건강을 기대하는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고 있어 단순히 칼슘만 첨가하여 '튼튼한 뼈'를 강조하던 기존의 유제품들은 더 이상 소비자의 선택을 기대할 수 없게 됐다.
또 소비자들은 가격은 다소 비싸더라도 일상에 지친 남편, 뼈가 약해져 가는 주부와 부모님, 성장기 어린이의 뼈 건강을 동시에 챙겨줄 프리미엄 제품을 원해 왔다.
이러한 시장 상황과 소비자에 대한 연구를 통해 출시된 서울우유의 'MBP'는 신개념 뼈 건강 성분 '폴리칸'(특허번호 0484319호)의 첨가로 뼈 세포인 조골세포를 활성화시키고 파골 세포의 역할을 약화시켜 직접 뼈의 성장과 퇴화에 관여하는 기능을 갖춰 소비자들의 심리를 움직일 수 밖에 없었던 것이다.
결국 '뼈 건강을 위한 우유'라는 제품 컨셉하에 지난 2월부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온 서울우유 MBP는 현재 하루 판매량 70만개를 유지하며 우유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