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범워스테코(대표이사 권혁서ㆍwww.hobum.co.kr)는 농어촌 지역의 고령화 및 인구감소로 간이상수도 관리에 애로와 문제가 많은 현실을 감안한 간편ㆍ신속한 설비를 개발, 삶의 질을 향상시킴으로써 소비자 선호도에 있어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기존의 간이상수도 시설에 대한 민ㆍ관 합동 수질검사 결과 이반세균, 대장균군, 질산성질소 등 분원성 오염원과 관련된 항목이 대부분 초과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알맞은 약품을 공급하고 적절히 제어함으로써 이러한 오염원에서 충분히 벗어날 수 있다. ㈜호범워스테코의 CDMA 간이상수도 통합관리시스템은 간이상수도 시설에 고장이 발생하면 이를 문자로 나타내(모터과부하, 관정수위저하, 물탱크저수위, 약품공급소진 등) 해당 관청과 관리용역업체 등 최대 5곳까지 메시지를 발송한다.
각 가정에 단수가 이뤄지기 전에 고장이 발생한 곳을 문자로 알려주므로 조치가 신속하며, 해당 관청에서는 민원을 최소화 할 수 있다.
기존 유선방식의 경우 설치공사비가 700m 공사시 1,000만원이 소요되는 반면 ㈜호범워스테코의 제품은 별도의 공사 없이 제품설치가 가능하며, 기존 시설에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특히 1지구 당이 가격 400만원으로 저렴해 예산절감 효과가 크고, 30분 정도면 설치 작업을 끝낼 수 있다. 유선방식처럼 매설공사가 필요하지 않아 자연훼손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02)701-9498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