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이엔지(옛 보성테크ㆍwww.powersaving.co.kr) 이영섭 사장은 전기분야만 25년의 풍부한 현장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근 7년 동안 해마다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비에 투자, 전력절감과 안전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절전장치를 개발, 특허를 획득했다.
신기술로 개발된 'Power Saving e.BS'는 인공지능형 CPU및 역률보상 장치를 내장, 모든 전기기기 부하의 수명을 연장함과 동시에 전기요금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절전장치 제품이다.
특히 조명용 전력소비가 많은 빌딩, 사무실, 아파트, 매장, 학교, 병원, 관공서, 주유소, 할인마트, 가로등, 터널, 골프장, 간판 등과 일반 주택에 적용하면 절감효과가 뛰어나며, 전자식 조명등은 최소 8% 이상, 자기식은 15% 이상, 고압 방전등은 15% 이상, 가정용은 15% 이상의 소비전력이 절감된다.
산업용은 6~10%의 전기에너지 절감효과가 나타나 전기 사용량이 많은 산업현장에서 많은 주문이 들어오고 있다. ㈜보성이엔지는 매출 극대화를 위해 전국에 지사 및 영업소를 설치하는 한편, 해외시장을 겨냥해 PCT출원 및 UL, CE 등 해외 규격인증을 신청했다.
이미 수출이 시작된 중국에는 내년에 1,000만 달러 이상 수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베트남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몽고 등에서도 수출주문이 줄을 잇고 있다. (053)383-2226~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