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새 휘발유 이벤트
GS칼텍스는 1일 새 휘발유 브랜드인 킥스(KIXX)의 성공적 런칭을 위해 ‘젊은 피, 젊은 휘발유 KIXX 킥오프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매장에서 주유하거나 물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현금 500만원(2명)이나 42인치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패널(PDP) TV(10명), 현금 50만원(100명) 등의 경품을 받는다. 경품은 온라인 마케팅사이트(www.kixx.co.kr)내의 ‘박주영 게임’에 참여하면 된다.
매장에서 주유하거나 물품을 구입한 보너스카드 회원에게는 즉석 당첨 이벤트도 함께 실시, 2만명에게 프로축구 FC서울 선수인 박주영의 사인이 새겨진 축구공도 선물한다.
●삼성중공업 거제호텔 문 열어
삼성중공업은 1일 해외 선주 등에게 쾌적한 숙소를 제공하기위해 300억원을 들여 거제조선소 인근에 경남지역 최초로 특 1급 호텔인 '삼성중공업 거제호텔'을 오픈했다. 삼성중공업 거제호텔은 지하 1층에서 지상 6층으로, 8평형, 11평형, 44평형 등 다양한 평형 80개를 갖췄다.
또 수영장, 비즈니스센터, 대소연회장은 물론 외국인 전용 피트니스 센터 등 최고급 호텔의 면모를 갖췄다. 이 호텔은 조선소를 방문하는 해외선주들과 선박 명명식 전후에 열리는 선주 초청 연회에 참석하는 고객들의 숙소로 활용될 예정이다.
●토공 '온누리 봉사단' 창단
한국토지공사는 1일 경기 분당 본사에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온누리 봉사단' 창단식을 했다. (사진) 1,200여명의 토공 직원들로 구성되는 온누리 봉사단은 독거노인들을 돕고 연간 5억원 규모의 '나눔 펀드'를 조성, 소년소녀가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전기인의 날 기념식 열려
한국전력기술인협회(회장 이희평)는 1일 서울 잠실운동장 학생체육관에서 이원걸 산업자원부 차관, 김용갑 국회 산업자원위원장, 송인회 한국전기안전공사 사장 등 전기인 3,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전력기술진흥대회 및 전기인의 날'기념식(사진)을 했다
황양준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