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은 25일 게임개발사인 그라비티와 제휴를 맺고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인 넷마블을 통해 그라비티가 개발한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하기로 했다.
CJ인터넷은 그라비티가 개발중인 ‘라그나로크2’와 ‘레퀴엠’ 등 총 4개의 게임을 내년 말까지 넷마블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휴대폰 제조업체인 브이케이㈜는 다음달부터 반자동 슬라이드 스윙폰인 ‘VK600C’(SK텔레콤 가입자용)를 내놓는다. 2.2인치 박막액정화면(TFT LCD)과 듀얼 스피커, 512MB의 메모리가 장착돼 있으며 TV 아웃 기능을 통해 휴대폰 동영상을 TV로 볼 수 있다.
■NHN은 25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제휴를 맺고 네이버(www.naver.com)를 통해 KOTRA의 무역투자정보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 정보는 세계 100여곳 KOTRA 해외무역관이 보내온 현지 무역 투자정보와 산업별, 업종별 경제동향 및 해외무역 관련 연구보고서 등이다.
■카시오 전자사전("http://www.cview.co.kr/)은 25일 용산 전자상가 '스페이스 나인' 3층에 복합 문화 공간인 '카시오 전자사전 브랜드존'을 설치했다.
브랜드존에서는 다양한 전자사전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으며 구매도 가능하다. 또 전문 A/S 인력이 상주하고 있어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www.fujifilm.co.kr)이 슬림한 디자인의 510만 화소급 디지털카메라 '파인픽스 F460'을 출시했다.
2.5인치 액정화면과 13MB의 내장 메모리를 갖추고 촬영 환경의 특징에 맞게 사진 품질을 자동으로 최적화 해주는 '씬 포지션'(Scene Position) 기능을 도입, 초보자도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가격은 30만원대 후반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