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 '무배당 뉴다이렉트 건강보험'
교보생명은 만기가 되면 주계약 보험료 뿐 아니라 특약보험료까지 전액 환급해주는 ‘무배당 뉴 교보다이렉트건강보험’(사진)을 판매 중이다.
다른 건강보험은 환급보험료가 통상 주계약 보험료로 국한돼 총 보험료의 절반정도만 돌려 받지만, 이 상품은 환급대상에 특약보험료까지 포함했다.
감기 같은 사소한 질병에서부터 스키장 골절까지 보장 폭이 넓고 총 1만538가지의 모든 질병과 재해를 보장해준다. 또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 등 주요 성인병도 집중 보장한다.
가입은 15~60세이며, 30세 여성 기준으로 월 3만40원씩 20년을 납입하면 8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만기 때는 약 720만원을 돌려 받는다. 인터넷(www.directlife.co.kr)과 전화(1566-0099) 등 온라인 채널로 가입하기 때문에 보험료가 저렴하다..
동부화재 '무배당 이지스라이프보험'
동부화재는 질병 및 상해사고로 치료를 받을 경우 본인부담 의료비 전액을 최고 80세까지 보상해주는 ‘무배당 이지스라이프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 치료비 중 본인부담은 물론 국민건강보험 대상에서 제외되는 특진료 초음파 식대 등 비급여 의료비도 보장해주는 민영의료보험인 셈이다.
다음다이렉트 GPS' 장착차량 보험료 할인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10월부터 차량도난 때 위치추적이 가능한 쌍방향GPS 등 도난방지장치 장착 차량에 대해 보험료를 할인해준다. 할인율은 자기차량손해 보험료의 2%다.
그린화재 '무바당 소득보험'
그린화재는 상해에 따른 취업불능으로 상실되는 소득액 일부를 지급하는 소득보상보험과 국민건강보험에서 제외되는 의료비를 지급하는 의료보험 기능을 통합한 ‘무배당 소득보상보험(E9)’을 선보였다.
취업불능 사유를 상해와 질병 종류에 따라 구분해 6개월~10년간 최고 4억7,000만원까지 보상한다. 35세 여성이 월 4만9,200원씩 20년간 가입하면 60세까지 소득보상과 의료보장을 받고 만기엔 590만원의 환급금도 챙길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