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일케미칼(대표 문장휘)이 ‘웰빙’코드에 어울리는 물병 시리즈를 출시해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성에 주안점을 둔 특성이 돋보인다.
기존에 가정에서 사용하는 물병은 보통 원형 모양으로 손이 작은 어린이들이 쉽게 사용할 수 없어 종종 물병을 떨어뜨리는 문제점이 발생하곤 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한 물병은 각 제품의 손잡이를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제품 소재를 유아용 젖병 소재로 많이 사용되는 PC로 바꿔 파손이 쉽다는 문제점을 해소했다.
소비자들이 건강에 좋은 차, 물, 유기농 제품과 같은 웰빙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가정에서 차를 끓여 쉽게 보관하며 건강을 유지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다양한 제품 디자인은 신형 냉장고에도 보관이 가능하며 청결함을 보증하기 위해 넓은 주입구 형태를 채택, 좁은 주입구로 세척 시 세척용 솔을 사용하는 불편함을 덜고 다른 제품과의 차별화를 두었다.
(주)문일케미칼은 1978년 창립, “보다 질 좋고 실용성 있는 제품개발 창출”이라는 기업 이념아래 전진해온 중소기업으로 실용성과 편의성을 겸비한 주방용품, 욕실용품, 생활용품 등을 제조하는 ‘플라스틱 가정용품 전문’업체이다. (02)2292_9638 www.moonil.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