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회사로 발돋움하고 있는 ㈜삼호 F&G(대표 박수남 www.sweethome.co.kr)는 최근 급속도로 확산되는 디저트문화에 발맞춰 '샬로뜨' 브랜드로 푸딩제품을 출시했다.
처음맛보는 오리지널 푸딩, 샬로뜨는 일반적인 젤리와 달리 부드러운 바디와 고급시럽이 분리 배합돼 있어 미국 유럽 일본 등지에서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고급 푸딩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샬로뜨는 20세전후의 여대생들을 주요타깃으로, 3년의 개발기간 동안 30억원이 넘게 투자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영양가는 높고 칼로리는 낮아 성장기 아이 영양간식이나 젊은 여성 소비자의 디저트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꽃을 연상케하는 예쁜 제품모양과 특수 제작된 에어핀 용기도 먹거리의 맛 못지않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며 먹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샬로뜨는 현재 카라멜과 망고, 딸기, 바닐라, 검은깨두유, 호박, 고구마 등 7가지 맛으로 출시되며 유명 할인점과 편의점 슈퍼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다.
샬로뜨 자매품인 '리치밀'은 일본식 고급 수양갱 제품으로 기존 양갱보다 수분 함량을 높이고 당도를 낮춰 한결 부드럽고 영양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단팥, 검은깨두유, 호박 3종이 출시되어 있으며, 떠먹는 간편 영양식이다. 선물용이나 아이 간식 혹은 출출할 때 맛과 영양을 동시에 충족시켜줄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031) 730-9114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