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계열 복수 종합유선방송사업자(MSO)인 CJ케이블넷(대표 이관훈)은 올해부터 매년 수익금의 1%를 지역사회의 불우 청소년 교육 지원 사업에 사용하기로 했다. 올해는 총 3억원을 장학금 등으로 지원하고 CJ케이블넷 디지털 방송서비스와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코오롱스포츠는 8일 가수 강원래와 6개월 전속모델 계약을 맺었다. 코오롱스포츠는 교통사고로 하반신 마비가 된 이후 장애를 극복하고 가수 활동을 재개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강원래의 모습이 도전 정신을 강조하는 자사 브랜드의 정신을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두피ㆍ모발 케어 전문업체 ㈜헤나플러스는 기존 비용의 3분의 1 가격으로 전문가의 진단과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토털 두피 모발 관리시스템 ‘뷰케어스’를 론칭했다. 현재 서울 지역 미용실과 피부관리실 한의원 등 30여곳과 숍인숍(shop in shop) 형태의 서비스 제공 계약을 맺었으며, 10월까지 800여곳으로 늘린다는 목표다. 현재 가맹점을 모집중이며, 창업 비용은 계약금 200만원 또는 월 37만원이면 가능하다. 문의 (02)5488-114
■배달전문 피자브랜드 파파존스는 15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파파존스 매장에서 ‘선 크러스트’ 피자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7,000원을 할인해준다. 이 이벤트는 파파존스가 미국 고객만족지수(ACSI) 패밀리레스토랑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