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에 갈비나 굴비세트 선물은 좀 센스가 없어 보인다. 기념일에 가장 환영 받는 선물이 현금이라고는 하나, 정작 현금을 선물로 내밀기에는 품격이 떨어져 보인다. 그래서 찾게 되는 게 백화점 상품권이다.
그 중에서도 롯데백화점 상품권은 매년 판매액이 1조원에 이를 정도로 상품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이유는 사용의 편리성 덕분이다. 전국 22개 백화점 뿐 아니라 전국 39개 롯데마트, 44개 롯데슈퍼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 쇼핑만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롯데면세점, 롯데닷컴여행사와 TGI 프라이데이,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베니건스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쇼핑과 외식 레저 문화생활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롯데백화점 상품권이 남녀노소 막론하고 환영 받는 이유다.
다양한 구입방법을 통해 편의를 제공하고 있는데 롯데백화점, 마트, 슈퍼 뿐 아니라 전국 주요 은행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며 전화주문(080-080-2500)으로도 주문할 수 있다. 지난 해 9월부터는 KTF와의 제휴로 휴대폰으로도 구입, 선물 할 수 있게 됐다. 게다가 총 8가지의 위변조 방지장치를 거쳐, 혹시 모르는 사고로 인한 고객 피해를 최소화 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