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성모)의 ‘쎄인웰 비움’(SaintWell VIUUM)은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시장에서 50% 이상의 시장점유율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선도 제품이다. 특히 최근 출시한 신제품(모델명:SWF-03HD)은 건조 성능을 10% 이상 향상시키고 각종 편의기능 및 웰빙기능까지 보강했다.
쎄인웰 비움은 온풍으로 음식물 쓰레기의 수분을 완벽하게 제거해 일반 건조 쓰레기로 만드는 완전 생(生)건조방식으로 냄새와 세균까지 없애주는 대표적 환경가전제품이다. 무취, 저유지비, 무수분, 무소음이 대표적인 장점. 또 소멸식 음식물쓰레기 처리기의 가장 큰 문제점인 처리과정에서의 악취 발생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했다. 공기순환방식으로 본체와 연결된 하수관으로 악취를 직접 배출시켜 주고 도어 개폐를 감지해 쓰레기 냄새가 새나가는 것도 방지했다.
음식물을 분해해주는 미생물을 일정주기로 교체해야 하는 미생물 방식, 냄새가 남는 분쇄식, 혹은 탈수ㆍ압축ㆍ건조의 3단계과정을 거쳐야 하는 탈수압축방식 등과 비교해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는 방법이 휠씬 간편하다. 쓰레기량도 1/5로 줄였으며, 전기비가 95W 전등과 비슷한 수준으로 설치 후 유지비용도 거의 들지 않는다.
신제품인 SWF-03HD은 기존 제품보다 건조 성능을 10% 이상 향상시켜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더욱 완벽하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전면부를 미러타입 LED 디스플레이로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했으며, 음식물 쓰레기 건조 4단계 모드 자동전환 기능이 첨가되어 더욱 편리하다. 은나노 항균 쓰레기 바구니를 채택, 웰빙기능도 한층 강화했다. (02)320-5986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