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즐(DAZZL)은 기존의 다림판과는 차원이 다른 신개념의 다림판이다. 회전식 입체양면 다림판 다즐은 인체와 유사한 모양과 크기로 다림판을 회전시켜 사용할 수 있다. 옷을 입힌 상태에서 앞과 뒤까지 한번에 다릴 수 있어 매우 쉽고 빨리 다릴 수 있는 것이 특징. 다림판의 한쪽 면은 평면이고 다른 한쪽은 우리 몸과 같은 곡면을 두어 입체다림이 가능하여 주름과 곡면이 많은 의류를 쉽게 다릴 수 있다.
바닥에서 90cm까지 자유롭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의자에 앉아서도 다릴 수 있다. 포켓 형식의 다리미 보관대는 다리미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다즐은 회전이 자유자재로 사용자에 따라 좌ㆍ우 어느 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다즐은 현대감각의 고급스런 디자인을 본격 적용한 제품이다. 2004한국산업디자인상을 수상하는 등 그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다즐은 세계최초로 개발된 회전식 입체양면 다림판으로 2년 동안의 독자적 연구개발로 완성된 100% 창작제품이며 특허로 권리를 확보했다(실용신안등록1건, 의장등록1건, 특허출원2건, PCT출원, 미국 및 일본특허출원).
다림판은 각 가정에 하나씩 있는 생활필수품으로 잠재적 시장이 막대한 아이템이다. 4월 CJ홈쇼핑을 통해 시장에 출시 후 국내시장을 기반으로 향후 선진국을 대상으로 수출을 주력으로 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위하여 ISO9001/2000인증도 받았다.
기존의 제품에 비해서는 가격이 비싼 편이나 실질적으로는 매우 경제적이다. 다림질시간이 절반 수준으로 단축되고 다림질도 쉽게 할 수 있게 돼 세탁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www.dazzl.co.kr (032)584-8655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