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을 사용하기 어려운 욕실 타일의 경우, 흡착판이 붙어있는 제품을 사용하면 쉽게 흘러내리고 일반 양면 테이프가 들어있는 제품은 떼어냈을 때 타일에 지저분한 테이프 자국이 남는 것이 문제였다. 한국쓰리엠 주식회사 (대표 호아킨 델가도)가 출시한 코맨드(CommandäTM ) 욕실 용품은 기존 제품들의 문제점을 해결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강력하게 붙고 떼어낸 후에 테이프 자국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코맨드TM 테이프는 제거 시에 테이프가 늘어나면서 접착력이 제거되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특허 받은 기능성 제품이다. (특허번호 US5516581, US5989708, US6569521) 특히 코맨드TM 욕실용품에 들어있는 코맨드방수 테이프는 영하 10도에서 영상 50도 사이에서 사용할 수 있어 습기가 많고 온도가 높은 욕실 등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기능이 더해진 장점을 지니고 있다.
코맨드TM 욕실 용품은 비교 가능한 유사 제품이 없는 탓에 해당 광고를 심의했던 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에서 처음에는 제품의 차별화 된 기능을 믿지 못했다. 이에 담당자가 제품을 직접 심의위원들 앞에서 시연한 다음에야 심의를 통과할 수 있었다. 제품의 탁월한 기능성에 감탄한 심의위원들 덕분에 코맨드TM 욕실 용품은 현재도 심의기구 건물 화장실에 부착돼 있다.
코맨드TM 욕실 용품은 본체만 분리할 수 있어 청소가 간편하며 테이프만 교체해서 언제든지 원하는 위치에 다시 붙일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흰색의 무광택 소재와 곡선형 디자인을 채택하여 유행을 타지 않는다.
코맨드TM 욕실 용품은 욕실 정리·정돈을 도와주는 다용도 케이스와 샤워 케이스, 비누 받침대, 칫솔·면도기 걸이, 코끼리 훅, 욕실용 훅 (블루, 은색) 등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문의 080-033-4114.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