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동윤)는 최근 산업자원부와 산업정책연구원이 공동 실시한 ‘주요기업의 윤리경영 실태조사’에서 2년 연속 공기업 부문 ‘윤리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조사 평가는 산자부 등 5개 부처 산하 46개 공기업과 매출액 기준 상위 220개 민간 기업을 대상으로 CEO, 작업장, 협력업체, 고객, 지역사회 등 6개 부문 총 31개 윤리경영지표를 바탕으로 이뤄졌다. 한국난방공사는 특히 CEO와 협력업체 등 4개 부문에서 우수 평가를 받았다.
■사무가구 전문업체인 ㈜한국OA는 18일 ‘ Hi Seoul 브랜드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유망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이뤄지는 ‘Hi Seoul 브랜드 사업’은 선정된 업체와 서울시가 공동 브랜드 마케팅을 펴는 것으로, 업체는 시로부터 재정·판로·홍보 지원도 받게 된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이사장 이동훈)은 최근 미국 등 해외취업을 원하는 간호사들의 체계적인 지원을 위해 대한간호협회와 상호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은 대한간호협회의 네트워크와 인적자원을 활용해 국내 간호사의 해외진출 기회를 확대, 국내 간호 인력의 국제화 및 선진화를 이룰 방침이다. 문의는 공단 해외취업지원부(02-3271-9316~9)와 해외취업 전문 사이트(www.worldjob.or.kr)로 하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