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양유통의 멕시카나 치킨은 ‘오직 치킨 하나’만을 생각하는 브랜드다.이 회사는 창업이래 오직 ‘멕시카나 치킨’이라는 치킨 한 가지 전문분야에만 집중하며 성장해왔다. 덕분에 브랜드의 범람과 유사 아이템의 속출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성장을 지속해왔고 정통의 치킨 맛을 지키며 현재 전국적으로 1,100여개의 체인점이 성업하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우리 맛의 국제화를 위하여 세계 진출을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그 시작으로 중국에 5개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내년도 3월 중국 옌타이에 공장을 준공할 예정이며 칭따오, 다롄 등에 직영점을 운영할 계획이다.
동양유통은 사업의 동반자이자 또 다른 고객이기도 한 개별 체인점들의 확실한 성공을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체인점이 사는 것이 회사가 사는 길’이라는 철학으로 개점 이후에도 철저한 관리와 마케팅 지원으로 체인점의 성공을 이끌고 있다.
특히 맛의 표준화를 통한 멕시카나 치킨만의 맛을 서비스하기 위해 본사 품질관리팀의 철저한 검수를 통해 전국 매장 어느 곳에서나 동일한 멕시카나 치킨을 맛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여기에 20여가지 생 야채로 만든 멕시카나 치킨만의 양념과 국산 닭을 사용한 철저한 공정 시스템을 구축하여 완벽한 품질 구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02)420-9995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