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대표 이철승·www.logger.co.kr)의 실시간 웹로그 분석서비스인 ‘로거’는 기존 로그분석과 차원이 다른, 방문자에 의한 마케팅 효과 측정 분석 서비스로 인기가 높다.2001년 자체 기술로 개발한 ‘로거’는 2002년 상용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대기업, 정부 공공기관, 국내 주요 IT 업체를 중심으로 현재 약 2,500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로거’는 다른 웹사이트 분석 서비스와 달리 기업 환경을 고려한 데이터 보안과 관리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적인 웹로그 분석과 방문자분석은 물론, 캠페인, 필터 기능과 같은 심도 깊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자는 웹사이트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독자 개발한 분석 자료 ‘클릭 인사이트’(Click Insight)와 더불어 DB 연동에 의한 동적 콘텐츠 및 상품분석, 광고 부정클릭 의심여부 검출, 캠페인 분석에 의한 ROI 분석, 유연한 캠페인 및 시나리오분석, 회원특성 및 채널에 따른 필터링 등은 ㈜비즈스프링이 보유한 최고 수준의 노하우다.
이밖에도 웹사이트 분석 결과와 비교 분석을 통해 활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인터넷이용 평균 통계 데이터인 ‘인터넷 트랜드’와 비즈니스 서적 요약본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철승 대표는 "최근 해외에서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연말경에는 다양한 인터넷 환경에 대한 로그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술 및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내보였다. (02) 417-0692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