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코퍼레이션(대표 배상열ㆍwww.flamino.com)의 ‘플라미노 1000(256MB)’은 신세대 여성 고객을 겨냥해 내놓은 고감각 MP3플레이어다.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멋스러운 외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샤넬 립스틱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해 친숙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줬다. 또한, 아홉 가지 디자인 포인트를 적용, 액세서리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색상은 붉은색과 검은색의 두 종류가 우선 출시됐으며 앞으로 더 많은 색상을 반영할 예정이다.
기능도 발군이다. 립스틱처럼 윗부분을 돌리면 내장된 USB플러그가 외부로 나오도록 설계돼 있어 언제 어느 곳에서도 별도의 USB연결 케이블 없이 PC에 접속해 파일을 주고받을 수 있다. 플라미노에 적용된 이러한 스크류 방식의 USB 플러그는 이 회사가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MP3와 WMA 형식의 오디오 파일 재생은 기본이고 3D 입체음향과 다양한 이퀄라이저 설정이 가능하다. 조그다이얼을 채용해 선곡과 메뉴 설정의 편의성을 높였고 가사 및 파일 정보 표시, 슬립 타이머 설정, 인트로 재생, 다이렉트 인코딩, 메모리 잔량 확인 기능 등도 함께 제공된다.
고감도의 마이크를 내장해 디지털 녹음기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특징이다. 최대 24개 채널을 저장해 사용할 수 있는 FM 라디오기능도 있다. 라디오에서 나오는 음악에 자신의 목소리를 더빙해 녹음할 수 있는 음성 믹스 기능을 이용하면 배경 음악이 들어간 음성 편지 등을 간편하게 녹음할 수 있다. 가격은 22만 5,000원. 문의 (02)586-2963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