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터내셔널㈜(대표 송문수·www.kolonintl.com)은 필터 기술에서 30년 노하우를 자랑하는 크린에어테크놀로지㈜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건강가전 사업에 진출, 첫 작품으로 O2 PLUS 산소발생기를 내놓았다.웰빙 바람을 타고 산소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도 높은 가운데 산소는 집중력과 기억력을 높여주고 스트레스 해소 및 피로 회복에 효과가 있으며 피부 미용,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두뇌를 많이 쓰는, 특히 두통이 잦거나, 만성피로, 집중력 저하, 무기력,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수험생들에게 큰 효과가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지금 1.5m의 큰 활엽수 1그루가 광합성이 활발할 때 뿜어내는 산소량과 유사한 고농도 의 35%(±2%) 산소를 직접 공급, 건강과 함께 집중력 향상(α파 증가)에 도움을 준다.
실제 독일의 생화학자인 오토 마부르크가 18~21세 105명을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 1분간 산소를 흡입한 집단이 그렇지 않은 집단에 비해 주어진 12개의 단어를 기억하는 능력이 월등히 뛰어났다고 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 산소발생기의 필터는 반도체 크린룸에 사용되는 필터를 채용, 공기 흡입 때부터 청정 산소가 공급될 수 있도록 하는 등 최첨단 산소발생 방식을 채택했다”고 말했다.
또 순수 독자 기술로 개발돼 가격의 거품을 제거했으며 소비 전력도 45W로 가정 경제를 철저히 고려해 설계됐다는 평이다. 한국과학기술연구원(KAIST)과의 기술이전 협약을 통해 신뢰성도 인정받은 제품이다. (080)460-0202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