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장나라, 中드라마 최고대우 캐스팅·톈진 단독 콘서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장나라, 中드라마 최고대우 캐스팅·톈진 단독 콘서트

입력
2004.09.11 00:00
0 0

탤런트 겸 가수 장나라가 중국에서 드라마 출연과 함께 음반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벌인다. 장나라의 소속사인 퓨어엔터테인먼트는 10일 “장나라가 내년 초 중국에서 방송될 20부작 드라마 ‘은색연화(銀色年華)’에 출연한다”고 밝혔다.중국의 영화학교 캠퍼스와 기숙사 생활을 배경으로 한 이 드라마는 국립 베이징 영화학원과 톈진방송국이 공동 제작하는 청춘드라마로 장나라는 영화를 공부하러 중국에 온 한국 유학생 역을 맡았다.

베이징 영화학원은 장이머우, 천카이거 감독과 영화배우 장쯔이, 자오웨이 등을 배출한 명문 영화학부로 장나라는 10월 말 경 이 학원 55년 역사상 처음으로 명예학위를 받는다.

장나라는 이번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중국 국가기관 출연료로는 최고 대우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측은 장나라를 위해 고급 아파트 두 채와 요리사 두 명, 통역사 두 명 및 화장실, 분장실, 침대 등이 비치된 차량과 고급 승용차 두 대를 제공한다. 촬영은 16일부터 11월 말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장나라는 중국에서 앨범을 발표하고 가수 활동도 병행한다. ‘은색연화’ 주제가를 중국어로 부르고 드라마 방영과 동시에 톈진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한편 28~29일에는 몽골 올란바토르시에서 개최되는 ‘한ㆍ몽 친선 교류 및 몽골 장애인과 함께하는 사랑의 콘서트’에 참석한다. 이 자리에서 장나라는 바가반디 몽골 대통령으로부터 한ㆍ몽 친선대사로 위촉된다. 또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 증정식을 갖고 몽골 보건부 장관으로부터 감사패를 받는다.

/연합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