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보며 암기한다.’퀸출판사(대표이사 엄기창)는 아무리 외워도 자주 까먹는 한자를 그림으로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책이름도 그래서 ‘저절로 외워지는 한자’다. 상형문자로 표현된 종래의 한자에 현대감각을 더 가미해 그림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꾸몄다. 내용은 100% 그림풀이 한문책이다.
한자 능력 검정시험 3-2급, 5-4급 8-6급 등 단계별로 구분돼 있는데 책 한권으로 한자 하나 하나의 그림 풀이를 직접보고 그 속에서 한자를 익힐 수있게 돼 있어 공부하기가 수월하다. 특히 초급 한자인 8-6급은 글씨를 써볼 수 있도록 각 글씨마다 16칸의 글씨 연습란이 첨부돼 있는데다 모든 글자 위에 백색으로 획순을 써놓아 누구든지 한눈에 한자를 암기할 수 있도록 했다.
‘저절로 외워지는 중영단어 총정리’ 및 ‘저절로 외워지는 대입수능 단어 총정리’, ‘자동 암기 영어사전’ 등도 퀸출판사의 ‘그림을 통한 학습법’을 십분 활용한 책. 삽화를 보면서 영어단어를 암기 할 수 있도록 내용을 알차게 꾸몄다. 누구나 만화를 보듯 재미있게 그림을 보면서 단어를 외울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암기사전의 경우 수능시험 출제빈도가 높은 단어를 요약 정리했기 때문에 단어장 하나만 갖고도 충분히 시험에 대비할수 있다. (02)848-7618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