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Weekzine Free/새 DVD & 비디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Weekzine Free/새 DVD & 비디오

입력
2004.07.24 00:00
0 0

● 브라더 베어인간과 동물 사이에 꽃핀 뜨거운 우정과 유대감, 인간과 대자연 사이의 친화력을 그린 가족용 디즈니 장편 애니메이션. 1만년 전 신화의 시대, 인디언 청년 키나이는 자신의 친형을 죽인 곰을 쫓다가 오히려 자신이 키가 2m가 넘는 회색 곰으로 바뀐다. 엄청난 정신적 혼란을 겪는 키나이 앞에 나타난 수다쟁이 꼬마 곰 코다. 이때부터 둘은 빙하기시절 광대한 북미대륙을 관통하는 모험여행을 떠난다. 셀 애니메이션 화면에 옮겨진 미국 태평양 연안지역의 광활한 풍경이 볼 만하다. 원제 ‘Brother Bear’. 감독 로버트 워커. 전체 관람가. (비디오)

● 신세기 에반게리온 리뉴얼 한정판

안노 히데야키 감독의 애니메이션 ‘신세기 에반게리온’은 애니메이션 로봇과 세계관의 혁명적 진화를 불러왔다. 사도(Angel)가 인류를 습격한다는 반(反) 기독교적인 설정, 괴수 같이 생긴 생체 로봇 에반게리온의 독특한 외모 등이 수많은 ‘에바 폐인’을 만들어냈다. 95년 10월3일~96년 3월27일 일본에서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송됐던 26회 시리즈를 재녹음 과정을 거쳐 디스크 8장에 담았다. 일반판에는 포함되지 않았던 3시간 분량의 보너스 디스크, 12쪽짜리 컬러 책자 8권도 눈길을 끈다. 4대3 스탠더드 스크린, 돌비디지털 5.1 음향 지원. 18세 관람가. (DVD)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