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나리자 스마일1950년 미국 명문 여대 웰슬리에 미술 강사가 부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여성판 ‘죽은 시인의 사회’이다. 줄리아 로버츠가 미술 강사 역을 맡았다. DVD에는 영화 속 미술 작품을 수록한 ‘아트 포럼’과 1950년대와 현대의 여성들을 비교한 자료를 부록으로 담았다. DVD 사양은 1.85 대 1 애너모픽 와이드 스크린, 돌비디지털 5.1 음향 지원. 12세 관람가.(DVD, 비디오)
●맹부삼천지교
아들의 교육을 위해 서울 강남으로 이사 간 생선장사가 이웃집 조직폭력배와 갈등을 빚는 내용의 코미디. 김지영 감독의 데뷔작으로, 조재현과 손창민이 호흡을 맞췄다. 부록으로 삭제 장면과 제작 과정을 담았다. 1.85 대 1 애너모픽 와이드 스크린, 돌비디지털 5.1 음향 지원. 15세 관람가. (DVD)
●리지 맥과이어
이탈리아로 졸업 여행을 떠난 미국의 여고생이 졸지에 유명 팝 스타로 둔갑하는 신데렐라 스토리. 미국의 보아로 통하는 힐러리 더프가 주연을 맡았다. 삭제 장면과 로마 풍경을 둘러볼 수 있는 부록을 수록. 2.35 대 1 애너모픽 와이드 스크린, 돌비디지털 5.1 음향 지원. 전체 관람가. (DVD)
●어깨동무
무위도식하는 청년이 대기업 회장의 정치자금 제공 현장을 담은 비디오 테이프를 얼떨결에 손에 넣게 됐다. 이때부터 청년은 뜻하지 않은 모험에 휘말린다. 가수 이성진이 백수 청년으로, 유동근이 인정많은 건달로 등장. DVD에는 제작 과정과 삭제 장면이 부록으로 들어 있다. DVD 사양은 1.85 대 1 애너모픽 와이드 스크린, DTSㆍ돌비디지털 5.1 음향 지원. 15세 관람가. (DVD, 비디오)
●미소
망막색소변성증에 걸린 사진작가의 불안한 삶과 슬픈 사랑을 담았다. 박경희 감독 작품으로 추상미의 과감한 노출이 화제가 됐다. 캐나다 밴쿠버, 토론토 및 로카르노 영화제 초청작. 제작과정과 극장 관객과의 대화를 부록으로 실었다. 1.85 대 1 애너모픽 와이드 스크린, 돌비디지털 5.0 음향 지원. 15세 관람가. (DVD)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