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철이 시작되면서 휴가 준비도 서둘러야 한다. 부지런히 인터넷 등을 두드려보면 공짜로 휴가를 갈 수 있거나 휴가비 지원 등의 이벤트가 풍부해 알뜰 휴가족을 유혹하고 있다.Hmall은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펼친다. 10일, 20일, 30일 등 3회에 걸쳐 매회 1명씩 추첨해 휴가 지원 적립금 30만원을 증정한다. Hmall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또 이달 말까지 '괌 VS 사이판 PIC 특급작전' 이벤트를 열고 괌·사이판 4박 5일 숙식권, 휴가 지원비 10만원 등의 경품을 준다.
LG이숍은 이달 말까지 싱가포르 무료 여행 이벤트를 열고 30명에게 3박 5일 싱가포르 여행권을 준다. 이벤트 사이트를 방문, 싱가포르 관광청 홍보대사로 선정된 가수 이현우씨의 여행 사진에서 틀린 부분 10가지를 맞히면 응모할 수 있다.
CJ몰은 15일까지 캐리비안베이 15% 할인쿠폰을 나눠준다. 인터파크는 이달 말까지 월∼금요일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20명에게 무료 래프팅 이용권을 준다. 래프팅 명소로 알려진 동강, 내린천, 한탄강에서 여름 래프팅을 즐길 수 있다.
롯데닷컴은 해외 여행상품을 미리 예약하면 20∼30% 할인해주는 '초특가 여행가격전'을 이달 말까지 연다. 성수기를 피해 6월에 여행을 떠나면 최고 30만원까지 저렴한 가격에 다녀올 수 있고 동반자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음료업체들도 다양한 휴가 이벤트를 열고 여름 사냥에 나섰다. 롯데칠성은 '베컴과 함께 하는 펩시 서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7월 31일까지 홈페이지(www.pepsi.co.kr)를 통해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을 만나고 싶은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2명을 뽑아 스페인에서 베컴을 직접 만나게 해준다.
해태음료는 7월 31일까지 썬키스트 NFC 1.89L, 과일촌 시리즈, 썬키스트 브랜드1.5L 주스를 사는 고객 100명에게 미국 로스앤젤레스 관광을 시켜준다. 제품 뚜껑을 따면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슬레는 '초이스와 떠나는 여유로운 주말' 이벤트를 연다. 홈페이지(www.tasterschoice.co.kr) 이벤트 코너에 '내가 꿈꾸던 휴가'를 주제로 사연을 올리면 11월까지 매주 다섯 가족에게 고급 펜션에서 주말 가족 여행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여행을 다녀온 뒤 '여유로운 커피타임'을 주제로 후기를 남기면 두가족을 선정, 해외 크루즈 여행을 보내준다.
현대약품 식품사업부는 7월 31일까지 '미에로 글로벌 캠프' 이벤트를 열고 미에로 화이바 구매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7박8일 유럽배낭여행을 보내준다. 병뚜껑에 당첨 여부가 들어있다. 국순당은 7월21일까지 디지털카메라나 카메라폰으로 가정이나 야외에서 백세주와 함께 한 사진을 촬영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지중해 크루즈여행권 등을 제공한다. /김혁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