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최근 세계 최초로 음이온 공기청정기를 채용한 양문형 냉장고 '음이온 공기청정기 디오스(사진)'를 출시했다.주방은 인체에 해로운 양이온이 많이 발생하는 공간. 이 제품은 양이온을 중화시키고 건강에 유익한 음이온 발생을 극대화하기 위해 세계 최초로 활성탄소 섬유에 나노실버를 코팅한 방식의 음이온 발생기를 채택, 삼림욕의 10배 수준 음이온을 뿜어낸다.
기존 음이온 공기청정기가 부유기름, 미세먼지, 주방냄새 등 흡입된 공기만을 걸러주는 수동적인 시스템인데 비해 이 제품은 음이온 배출을 통해 주방 내 나쁜 공기가 생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능동적 시스템인 점이 특징이다.
■ 이트로닉스(대표 강석규) 인켈사업부는 최근 고급형 홈 시어터로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중급 사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최신 서라운드 포맷을 지원하는 7.1 채널 AV리시버 R865(사진)를 선보였다.
이트로닉스측은 "중급형 홈 시어터 시장은 선명한 화질의 TV와 DCD 플레이어가 중심이 되고 5.1 채널 수준의 음향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지만, 더욱 고급스러운 AV리시버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 소니코리아는 6일 직영매장인 소니윙즈 명동점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오디오·비디오 액세서리 전문체험관인 '슈퍼 액세서리 숍'을 열었다.
이곳에서는 소니의 헤드폰과 이어폰, 스피커 등을 만져보고 성능을 시험할 수 있으며 LCD 터치 스크린으로 제품 특성과 설명을 보면서 제품을 시연할 수 있다. 또 최근 출시된 소니의 5.1 채널 무선헤드폰을 이용해 영화 예고편도 감상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