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털 드림위즈(www.dreamwiz.com)가 무제한 메일 용량을 선언했다. 이 회사는 기존 30MB였던 메일 용량을 228MB로 확장했으며, 6월 14일부터는 이용자가 원하는 만큼 마음대로 쓰도록 할 방침이다. 특히 아웃룩익스프레스 등 이메일 프로그램을 이용해 메일을 PC로 내려받을 수 있다. 드림위즈는 이와 함께 홈피용량도 무제한으로 확장키로 했다.
■ 소니코리아에서 530만 화소급 디지털카메라 'DSC-W1'(사진)을 출시했다. 칼짜이스의 '바리오 테사' 렌즈를 채용했으며 2.5인치 액정모니터와 광학 3배줌, 디지털 12배줌을 지원한다. 또 셔터스피드 및 조리개 값을 수동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소비전력을 30%이상 줄여 배터리 수명이 향상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가격은 56만9,000원이다.
■ 셋톱박스 전문업체 티컴&디티비로(www.tcom-dtvro.com)는 6월 1일부터 온라인 프로그래밍 대회를 개최, 성적 우수자에게 채용 특전을 부여한다고 밝혔다. 상금과 액정모니터, 디지털카메라, MP3플레이어등의 부상도 주어지며 참가자격에 제한은 없다.
■ (주)넥슨(www.nexon.co.kr)은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정식 서비스를 6월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요금 수준은 일반요금이 4주 8,400원(부가세제외)이며,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되는 판타지라이프 클럽 요금은 4주 1만6,800원이다. 넥슨은 정식 서비스 후에도 하루 2시간의 무료플레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 (주)LG상사에서 캐논의 콤팩트형 포토프린터 CP-330과 CP-220(사진)을 출시했다. 디지털카메라를 직접 연결해 출력할 수 있는 픽트브릿지 기능과 명암의 자동 보정 기능이 있다. 특히 배터리 팩을 이용해 야외 및 이동 중에도 4종류의 다양한 크기로 인쇄가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40만원대 초반, 30만원대 초반.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