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바람이 거세게 불면서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유기농 녹차를 주성분으로 하는 애경의 클렌징 화장품 '포인트 녹차 진(眞)'(사진)은 웰빙을 추구하는 자연주의 화장품이다. 클렌징 크림, 훼이셜 폼, 클렌징 로션, 립&아이 리무버 등 4가지 품목으로 모두 화장이 잘 지워지고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는 클렌징 제품들이다.'포인트 녹차 진(眞)'에 함유된 성분 중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카테킨 성분으로 피부 내 축적된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시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피부 수렴, 진정작용이 탁월하다. 또 레몬보다 무려 8배 이상 많은 비타민 C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자외선에 의한 멜라닌 색소 침착을 예방해 희고 투명한 피부로 개선해준다.
비타민 B 성분은 여드름, 민감성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예방해주며 녹차의 폴리페놀 성분은 지친 피부에 진정 및 수렴 작용을 해주고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없애준다.
또 갈아 넣은 녹차잎은 딥클렌징 효과가 있어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애경 '포인트'는 93년 출시이래 11년째를 맞고 있는 장수 화장품 브랜드로 지난해 4월 쌀로 만든 클렌징 '포인트 화이트 라이스' 라인을 출시하는 등 자연주의 클렌징 화장품을 주도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