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가장 관심은 삶의 풍요와 여유, 더 나은 문화적인 혜택, 그리고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다. (주)터널 월드 코리아(www.tunnelworld.co.kr)는 이러한 현대인에 맞춰 건강지수 신발이라고 할 수 있는 힐리스 터널 신발(사진)과 터널공법의 터널신발을 개발, 판매해온 회사이다.먼저 힐리스 터널신발은 10여년에 걸쳐 이미 'PARAD'라는 자체 개발 브랜드로 300만 켤레를 일본에 수출된 제품. 이 신발의 특징은 신고 걸어 다니기만 해도 뛰는 것과 같은 운동효과가 나타나고, 관절염 등 각종 질병에 효능이 있다는 것. 비만 해소는 물론 청소년에게도 좋은 '쭉쭉빵빵' 신발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터널공법의 터널신발은 많은 관절염 환자들에게 걷는 즐거움을 되돌려준 신발이다. 보행 시 몸에 전달되는 충격이 현저히 적어, 성장 호르몬의 분비·촉진을 도와준다. 척추 및 관절에 무리가 없어 노인들을 위한 장수 신발이기도 하다. 이미 전 세계 54개국에 특허도 획득했다.
회사관계자는 "터널신발을 착용하게 한 후 설문조사를 한 결과 효과가 있다고 한 응답자의 비율이 요통에는 81.5%, 무릎 관절통에는 75% 수준으로 나타났다"며 "다만 착용기간이 1∼2개월로 단기간일 때에는 효과가 없었고 3∼4개월 이상 장기간 착용하게 되면 요통과 무릎 관절통에 좋은 효과를 보인 것으로 조사됐다"고 주장했다. 1588-4513, (02)517-4525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