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멕시코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의 '엘 마리아치' 시리즈 3부작의 완결편. 기타를 든 방랑자가 멕시코의 악당을 소탕하는 액션물. 안토니오 반데라스의 춤을 추는 듯한 화려한 액션이 볼거리. DVD 사양은 1.78대 1 아나몰픽 와이드 스크린, 돌비디지털 5.1 음향 지원. 18세.
● 스페니쉬 아파트먼트
유럽 7개국에서 모인 학생들의 유쾌한 동거 생활을 훔쳐봤다. 세드리 클리피쉬 감독의 작품으로 세자르, 르미에르, 카롤로비 바리 등 유럽의 여러 영화제에 작품상 후보로 올랐다.
● 칠수와 만수
극장 간판을 그리는 칠수(박중훈)와 만수(안성기)의 삶을 통해 제5공화국 시절 한국사회의 모순을 고발한 작품이다. 박광수 감독의 비판 정신이 돋보이는 블랙코미디. 부록으로 영화평론가 김영진의 박광수 감독론을 수록. 1.85대 1 아나몰픽 와이드 스크린, 모노 음향 지원. 15세.
● 범죄의 요소
한 권의 책을 둘러싸고 일어나는 연쇄 살인사건의 범인을 찾는 심리 스릴러. '킹덤' '도그빌'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라스 폰 트리에 감독 작품. 부록으로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의 영화세계를 소개한 다큐멘터리가 들어 있다. 1.85대 1 아나몰픽 와이드 스크린, 돌비디지털 모노 음향 지원. 18세.
● 4색의 유혹-누드갤러리 딜럭스 박스세트
성현아, 권민중, 이혜영, 이주현 등 4명의 누드 화보집을 5장의 디스크에 담았다. 인터넷에 공개한 화보집과 함께 촬영 과정 동영상, 당사자들의 인터뷰를 부록으로 실었다. 4대 3 화면, 돌비디지털 스테레오 음향 지원. 18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