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은 설 연휴를 앞두고 안정적인 통화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 통화 대책'에 들어갔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은 17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공원에서 800여명의 '스피드패트롤'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사진)을 가졌다.스피드패트롤은 통화품질과 관련한 불편사항을 24시간 상담하고, 전국 어디든지 운영 요원이 48시간 이내 즉시 현장을 방문, 고객 불편을 해결해 준다.
■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리모컨으로 조정하는 차세대 PC인 '윈도 XP 미디어 센터 2004 PC'를 통해 태진미디어의 노래방 콘텐츠, 맥스MP3의 음악 콘텐츠, 씨네웰컴의 영화 콘텐츠를 국내 사용자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 팬택앤큐리텔은 LG텔레콤 전용으로 위성 위치추적(GPS) 기능이 내장된 64화음, 33만 화소 내장형 카메라폰인 '알라딘'(모델명 : PG-L5000·사진)을 출시했다. 비상 사태 발생시 버튼 하나만 누르면 보호자나 가족에게 구조 요청을 보내는 긴급버튼, 전자사전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 포털사이트 엠파스(www.empas.com)는 번호이동성과 010 신규 신청 등을 인터넷으로 처리할 수 있는 '엠파스 010 센터'(010.empas.com)를 오픈했다. 각 통신회사에서 제공하는 요금제와 혜택을 일목요연하게 비교해 보고 원하는 휴대폰 기종을 골라 번호이동이나 010 신규 가입을 신청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