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망화장품 "에소르화이트"편지난해 소망화장품의 남성화장품 '컬러로션' CF에서 모델 뺨치게 멋진 연기를 선보였던 미남 축구스타 안정환이 출연한 또 다른 화장품 CF. 에소르화이트는 소망화장품이 출시한 남성용 미백 기능 화장품 브랜드.
CF는 눈부시게 하얀 피부를 뽐내는 미녀 군단 속에서 얼굴에 검은 가면을 쓴 남자의 모습이 등장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여자들만 하얘지란 법은 없다'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가면을 벗은 남자는 바로 안정환. 여자 못지않게 하얀 안정환의 피부를 클로즈업하면서 CF는 끝이 난다.
제작진은 "피부가 하얀 남성이 더 긍정적 평가를 받는 젊은이들의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첫 CF 출연 당시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던 안정환이 이번에는 전문 연기자 못지않게 자연스럽게 연기에 임했다는 후문. 웰콤 제작.
● SK텔레콤 june "MC몽"편
그동안 젊은이들의 일상에서 벌어지는 즐거움과 재미를 주요 테마로 한 내용의 CF를 선보였던 SK텔레콤 june이 내놓은 새 CF. 코믹한 분위기의 MC 몽을 내세워 또 한번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CF가 시작되면 화면에 세 장면이 나온다. 차 안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한 남자, 하지만 옆에 있는 여자는 배경마다 다르다. 남자가 여자들에게 "이 영화 봤니?"라며 011 멀티미디어 동영상 서비스인 june을 통해 공포영화를 보여주자 여자들은 똑같이 놀라며 품에 안긴다.
제작사측은 "june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즐겁고 유쾌하게 해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랩퍼, 시트콤 배우, 라디오 DJ 등 전천후 엔테테인먼트로 활약하고 있는 MC 몽이 모든 대사를 애드립으로 처리,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는 후문. 제일기획 제작.
● 네이버 "지식쇼핑"편
영화배우 봉태규가 사이버 상 아바타처럼 분장해 무려 1인 7역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볼거리가 많은 CF. 봉태규의 코믹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모습이 아바타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계산기를 들고 쇼핑몰에 나타난 봉태규. 디지털 카메라를 사려고 하지만 도대체 어디에서 사야 할지 감을 잡지 못하고 고민한다. "가격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없나요"라며 고민하는 봉태규 앞에 네이버 모자를 쓴 남자가 등장해 "네이버 검색창에서 쳐 봐"라며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가격비교가 된다고 설명해준다는 내용.
고민하는 봉태규 뒤로 지나다니는 중학생, 20대 여자 대학생, 30대 주부 등 다양한 연령대의 인물이 모두 봉태규가 분장한 모습. 오리콤 제작.
/박천호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