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햏햏 ', '폐인', '뷁 ' 등 수많은 유행어를 만들어 내고 디지털 사진합성 붐을 일으킨 '디씨인사이드'(www.dcinside.com)에서 또하나의 히트작이 나왔다. 솔로 중흥의 역사적 사명을 띠고 탄생한 솔로부대(1위·사진)가 그것. 이 시대의 수많은 솔로들의 마음을 대변해 호응을 얻고 있는 솔로부대는 다양한 군대 관련 사진과 포스터 등을 합성, '12월25일을 대비하여 총폭탄 정신을 고수하라'와 같은 표어로 비장함을 묘사,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질세라 단결한 커플부대와 함께 인터넷 공방전을 벌이며 열기를 더하고 있다.엽기적인 컨셉트로 가요를 재해석, 넘치는 끼로 무장한 동영상 '발광3인조'(7위)로 인기를 모은 일명 '동성로 시스터즈'가 대박을 터뜨렸다. 키스를 다섯 시간 동안 하는 초절정 폐활량의 소유자인 인터넷 소설의 주인공 '존나세'(8위)가 네티즌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탤런트 서민정이 지난 주 라디오와 TV에 출연해 렉시의 애송이, 박지윤의 성인식 등의 노래를 음치창법으로 소화해 냈다. '서민정 절대음감'(4위)에 반한 네티즌들이 그녀의 노래파일, 동영상을 보기 위해 인터넷을 찾았다.
스키시즌을 맞아 시즌권과 더불어 '시즌방'(5위)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찻잔만한 크기라는 뜻의 작은 크기의 강아지인 '티컵푸들'(6위)이 화제다. 9위를 차지한 '토피어리'는 나무, 꽃 등을 조각하듯 만들어내는 조경 및 실내장식품으로 배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1평도 채 안 되는 사무실 책상에서 사용할만한 '낮잠베개'(10위)는 직장인들에게 반가운 아이디어 상품이다.
/엠파스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