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능성 밀폐용기 관련 시장은 최근 급신장을 거듭, 시장 규모가 연 1,500억원 대로 커졌다. 우리나라 음식은 국물이 많고 냄새가 강해 탓에 밀폐용기가 주부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다양한 식품 보관용기와 주방용품 등을 생산하고 있는 타파웨어는 1946년 "건강하고 풍요로운 생활문화의 창조"를 목표로 미국에서 설립된 이후 전세계 주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100여 개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인기브랜드로 성장했다.
타파웨어의 밀폐용기(사진)는 공기와 물을 차단시켜 주는 씰(뚜껑) 기능이 탁월해 음식물의 신선도를 오래 유지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냉장고의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있다.
특히 철저한 품질관리와 무독성 순수원료만을 사용, 엄격하기로 정평이 난 미국, 유럽, 일본의 안전성 검사를 모두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이 덕에 타파웨어는 미국 유력 경제전문지 '포천'이 선정한 20세기 인류역사를 바꿔 놓은 39가지 제품 중 하나로 꼽혔다.
한편 충북 진천의 무인화 공장은 전세계 16개 타파웨어 공장 중 '최우수 공장 경영상'을 수상하는 등 생산 및 품질 관리가 뛰어난 곳으로 유명하다. (02)3270-17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