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호타이어는 국내 최초로 주행 중 펑크가 나도 달릴 수 있는 런플랫(Run-Flat)타이어를 미국에 수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출되는 '엑스타MX XRP'는 5년간 50억원을 투자, 독자 개발한 것으로, 일반 타이어의 2배 가격인 220∼160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다.■ 현대·기아자동차와 현대모비스는 9월 말까지 비피해 지역에 '수해지역 긴급지원단'을 투입하고, 직영서비스센터와 정비협력업체 등 2,300여 곳의 애프터서비스망을 활용해 '수해차량 특별정비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르노삼성차는 8월 한달간 현금구매 및 정상 할부 시 30만원 휴가비 지원 재구매 고객에 조수석 에어백 무료 장착 SM3 구매자의 중고차 처리 때 20만원을 지원하는 '해피 바캉스' 행사 및 'SM5 30만대 판매 기념 해피 투게더 페스티벌', 'SM3 휴가 무료 렌털 서비스' 등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BMW코리아는 전라북도 지역의 BMW 공식 딜러인 내쇼날 모터스가 군산에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BMW 군산 전시장은 대지 350평, 전시공간 180평 규모이며 차량정비가 가능한 AS설비 및 부품 공급실을 갖추고 있다.
■ 폭스바겐 공식 수입 업체인 고진모터임포트는 보라2.0(미국명 제타)의 체험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 지난 4월 시작된 보라의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8월 말까지 연장 진행될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