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회사 홈페이지도 이쯤은 돼야지…"자화자찬의 회사 홍보와 빈약한 콘텐츠로 볼 것 없던 건설업체 홈페이지가 각종 생활지식과 이벤트가 풍성한 생활정보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쌍용건설의 '스윗닷홈' 홈페이지(www.ssyapt.co.kr)는 한번의 클릭으로 아파트 정보는 물론, 세무상담, 부동산 시세, 재테크, 요리, 육아정보 등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가까울 정도의 다양한 생활정보 서비스를 제공,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육아코너와 테마요리, 이벤트, 커뮤니티 카페 등으로 이뤄진 웹진 코너는 손님접대용 상차리기, 야외 피크닉 음식 만들기, 아기 돌보는 법 등의 알찬 생활정보가 풍성하다.
사이버 부동산 코너에선 세무 전문가의 부동산 세무상담과 부동산 뉴스, 부동산 관련 세금계산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분양정보는 기본. 공사 책임자, 연락처, 공사 진행률 등 현장에 대한 상세한 정보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쌍용은 또 자사 아파트 거주와 상관없이 온라인 회원들을 상대로 '부부 이름 문패 달아주기' 이벤트를 실시, 1달에 50쌍씩을 선정해 문패를 달아주고 있다.
쌍용건설 기획부 최세영 팀장은 "새로운 정보제공을 위해 매주 자료를 업데이트한다"며 "고객의 반응도 높아 사이트 개편 후 온라인 회원수가 50%가량 늘었다"고 말했다.
/전태훤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