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하철 4호선 회현역에서 7번출구로 나와 남대문 시장 쪽을 보면 높은 건물 하나가 눈을 사로잡는다. 바로 남대문 패밀리 패션몰 메사(대표 노영곤·www.ilovemesa.com)다. 안으로 들어서면 길이 60m의 국내 최장 에스컬레이터가 1층에서 6층까지 논스톱으로 데려다 준다. 에스컬레이터를 내리면 국내외 안경 브랜드가 총집결한 안경매장이다. 형형색색의 안경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이미 족하다.메사는 남대문 상권에 들어선 최초의 대형 복합쇼핑몰이다. 고객들을 최상위층으로 먼저 끌어들인 뒤 아래로 차례로 내려가게 하면서 구매를 촉진하는 '샤워효과'를 위해 다양한 테마매장으로 구성했다.
8∼9층과 16층은 먹거리매장이다. 전통한식부터 퓨전요리까지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켜 주며, 16층 스카이가든은 서울 야경을 보며 시원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곳이다. 14∼15층은 클리닉·헤어샵·당구장·마사지샵 등 생활편의 공간이다.
6층은 메사안경이다. 2만원짜리 중저가부터 샤넬·구찌·알마니에 이르기까지 없는 브랜드가 없다. 공식 라이선스사와 직거래로 정품을 저렴하게 판매해 호평받고 있다. 7층은 리빙메사로, 침대·가구·인테리어소품 등 생활용품 전문매장으로 꾸몄다.
언제라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메사 야외광장도 인기가 높다. 주말에는 자녀를 동반한 주부들을 위해 인형극을 주로 공연한다. 10층 팝콘홀에서는 라이브 콘서트가 수시로 열린다. (02)2128-50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