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새 비디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새 비디오

입력
2003.04.17 00:00
0 0

링일본 호러물 '링'을 할리우드가 리메이크했다. 각기 다른 장소에서 같은 날 같은 시각에 4구의 시체가 발견된다. 그들은 7일 전 밤 쉘터 산장에서 의문의 비디오테이프를 함께 본 사람들. 사건을 취재하던 기자 레이첼은 문제의 비디오테이프를 입수한다. 자신의 목숨과 비디오테이프를 보게 된 아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그녀는 비디오테이프의 진실을 밝혀야 한다. 감독 고어 버빈스키. 주연 나오미 와츠. 마틴 헨더슨. 'The Ring'. 15세 (9일)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아슬아슬한 모험 장면과 재치 넘치는 조연들이 보강된 '해리포터'시리즈 2탄. 해리포터는 투니아 이모 집에서의 생활이 즐겁지가 않다. 학교는 분위기가 심상치 않고, 귀에는 이상한 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며, 단짝 헤르미온를 비롯 아이들은 시체처럼 굳어버린다. 해리포터가 론 위즐리와 하늘을 나는 자동차를 타고 학교로 돌아가는 장면, 뱀과의 결투 등 스펙터클한 장면이 눈길을 잡는다. 감독은 1편에 이어 '나 홀로 집에'의 크리스 콜럼버스. 'Harry Potter and the Chamber of Secrets'. 전체가 (18일)

★클래식

예스러운 대사, 빛 바랜 흑백 사진 같은 설정으로 첫 사랑을 그린 영화. 지혜는 연극반 선배 상민(조인성)을 사랑하지만 단짝 친구에게 빼앗기고 만다. 어머니가 여행을 간 사이, 지혜는 편지함에서 어머니의 사랑의 흔적을 엿본다. 여름방학에 시골에 내려간 고교생 주희(손예진)는 준하(조승우)와 사랑에 빠지지만 주희는 준하의 단짝 태수와 집안끼리 정혼한 사이다. 둘은 태수를 따돌리고 비밀 연애를 시작한다. 감독 곽재용 14일 (12세)

★메트로폴리스

데즈카 오사무의 원작만화를 '은하철도 999'의 린 타로 등 후배 작가들이 모여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시켰다. 문명의 최정점에 도달한 메트로폴리스의 지배자 레드 공은 자신의 죽은 딸과 닮은 티마라는 인조인간을 만들어 세계 지배를 꿈꾼다. 그러나 레드 공의 양아들인 로크는 티마의 탄생을 반대하고, 티마는 자신이 로봇인지도 모른 채 사랑을 배우게 된다. 'Metropolis'. 전체가 (18일)

★은 한국일보 문화부 추천작. 괄호 안은 출시 예정일.

/이종도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