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2플랫폼/장르 : PS2/롤플레잉
출시일 : 4월17일
가격 : 월 5만5,000원
롤플레잉 게임 마니아들이 손꼽아 기다려오던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2' 한글판이 마침내 발매된다. 오래 전부터 파이널 판타지나 드래곤퀘스트, 테일즈 시리즈 등 일본의 대작 롤플레잉 게임의 국내 팬들은 언어 문제로 게임의 묘미를 100% 즐기지 못했다. 지난해 나온 파이널 판타지 10편도 많은 팬들이 한글화를 기대했으나 원 제작자인 일본 스퀘어사의 반대로 영어판이 출시돼 큰 실망을 안겨줬다.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2'는 일본 남코의 롤플레잉 시리즈인 테일즈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SCEK에서 유명 성우를 동원해 음성까지 한글화했다. 7일까지 예약 판매하는 한정판에는 브로치와 휴대폰줄, 히스토리북 등의 선물이 포함돼 있다.
● 카마이타치의 밤
플랫폼/장르 : PC/어드벤처(사운드 노블)
서비스 개시일 : 4월중순
가격 : 월 5,000원
한밤중 일어나는 연쇄살인사건을 소재로 한 일본산 추리 어드벤처 게임. 일본 춘소프트의 유명 게임을 이투소프트에서 한글화했고, 한게임(www.hangame.com)에서 이달 중순부터 서비스할 예정이다. 일본식 어드벤처 게임의 일종인 '사운드 노블'(Sound Novel)이란 장르를 채택해, 플레이어는 마치 소설을 읽듯이 그림과 텍스트를 보면서 게임을 진행해 나가다 몇몇 지점에서 대사나 행동을 선택하면 된다. 이런 선택의 결과에 따라 40여개의 다양한 결말을 볼 수 있다.
게임의 무대는 산 속에 있는 펜션. 애인과 스키를 타기 위해 이곳에 찾아온 주인공(플레이어)은 눈보라로 고립된 펜션 안에서 살인 사건에 휘말린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