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생각이 있는 교육(대표 김중협·www.thinki.co.kr·1544-7544)은 사람이 중요하다는 인식 위에 교육백년대계의 초석을 세운다는 신념을 기본으로 하여 21세기를 이끌어 갈 우리 아이들이 창의적인 인재로 자라는데 필요한 참교육의 기초를 마련하고자 2001년 8월에 설립된 신흥 영유아교구재 전문기업.'레고에듀케이션 홈러닝 사업'을 주력으로 2002년에는 자체 연구, 개발한 '생각가베' 출시와 더불어 본격적인 유아교구재 사업을 실시, 평범을 거부하며 명품교구의 대중화를 앞장서서 실현하고 있다.
창의과학 프로그램인 '레고에듀케이션 홈러닝 사업'으로 1만여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작년에 출시된 '생각가베'는 출시되자 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회원들로부터 뛰어난 교육효과를 검증받고 있다.
'레고에듀케이션'은 삐아제의 교육철학에 근거하여 MIT의 시무어페퍼트 교수가 완성한 '구성주의'를 기본 바탕으로 완성된 창의적 과학영재 교육 프로그램이다.
또한 '생각가베'는 (주)생각이 있는 교육 교수개발팀의 연구진에 의해 자체 연구, 개발 되었으며 프뢰벨의 고전적인 가베교육 철학의 원형은 계승(1∼10가베)하되 우리나라 교육실정에 맞는 현대적 감각의 교수법, 다양한 부교구(플러스1, 2) 및 부교재를 개발해 기존 가베교육과는 차별있는 독창성을 인정받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