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홈스터디 특집 / 자연 휴양림서 영어 배우세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홈스터디 특집 / 자연 휴양림서 영어 배우세요

입력
2002.12.26 00:00
0 0

(주)세스넷이 주최하고 (주)코엠코리아가 주관하는 국내 최초의 미니 빌리지형 영어캠프가 문을 연다. 이번 국내영어캠프는 내년 1월5일부터 11일까지 6박7일간 강원도 둔내 자연휴양림에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영어캠프는 4가지 테마를 반영하여 구성된 주제별 영어수업, 전문원어민 강사들과 더불어 하는 실용영어, comtemporary english를 반영한 수업교재와 열린 토론식 수업, 4가지 테마와 연결되는 cross-curricular식 문화와 영어를 접목한 문화수업, 그리고 드라마, 눈을 소재로 한 오후활동과 캠프 exhibition 을 통한 open communication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또 이번 영어캠프에서는 기본 영어회화능력을 강화시키고 학습을 통한 세계문화를 체험시키며 arts & crafts 활동을 통해 자연스런 영어표현능력을 향상시켜 창의적 작문연습을 돕는데 목적이 있다.

이번 영어캠프는 (주) 코엠코리아의 부설기관인 영어교육원의 전문 연구진들이 수개월동안 심혈을 기울여 만든 커리큘럼이기 때문에 좋은 효과가 기대된다.

코엠코리아는 성공적 조기유학을 꿈꾸는 이들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학생이 지혜롭게 문제를 해결하고 극복할 수 있도록 최단기에 현지 유학생활을 적응토록 하는 조기유학 전문기관이다.

유학을 꿈꾸는 이들의 체험학습을 위해 내년 1월5일부터 3주간 호주영어캠프와 1월3일부터 10일간 호주 국제음악캠프도 함께 진행한다. (02)501-5558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