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색다른 식당 '그리즐리' 가 20일 서울 강남구 학동 사거리에 첫 선을 보인다. 패밀리 레스토랑과 패스트 푸드의 중간 형태인 그리즐리는 음식과 인테리어는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급스럽고 편안한 수준이면서도 가격은 패스트 푸드 수준의 셀프 서비스 주문 방식. 주 메뉴는 라이스와 누들, 샐러드, 치킨이며 모든 음식에 올리브유를 사용해 고객에게 건강식 제공을 모토로 하고 있다. (02) 3443-9277'
■ 호주축산공사는 500%의 매출신장을 기념해 홈페이지(www.ilovebeef.co.kr)에서 '호주청정우 500배 감사 축제' 이벤트를 벌인다. 대표적 브랜드 3가지 이름을 알아맞추거나 가족친지의 식사장면을 담은 사진을 보내는 고객을 대상으로 호주 여행권 등을 경품으로 준다.
■ 미국육류협회는 29일까지 전국 170여개 대형 할인점과 백화점 등지에서 LA생갈비 특별할인행사를 갖는다. 찜용갈비를 100g당 1,090원, 구이용이 1,380원 등 30%가량 저렴하게 판매하며 1㎏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양념소스도 증정한다.
■ 버거킹은 내년 1월말까지 라지세트나 뉴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이판 여행권, 커피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매직 스트로 페스티벌' 행사를 벌인다. 세트 구매 시 받는 스트로가 음료에 닿아 오렌지나 그린, 블루 등의 색깔을 띠면 경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