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채널선택 / 둘째 남편 약국와서 행패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채널선택 / 둘째 남편 약국와서 행패 外

입력
2002.11.30 00:00
0 0

■둘째 남편 약국와서 행패맹가네 전성시대 (MBC 오후 7.55) 금자가 자신의 재산을 모두 압류한 사실을 안 금자의 둘째 남편은 약국으로 찾아와 행패를 부린다. 잠깐 자리를 비웠던 규식은 그 모습에 기겁을 하면서 그를 쫓아버린다. 시간이 남아 정재를 만나러 간 은자는 타지도 못하는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러 간다고 약속 해버린다.

■욕실서 동희와 마주친 지헌

흐르는 강물처럼 (SBS 오후 8.45)석주와 상희의 결혼식 날. 주태와 동숙은 모양내기에 바쁘고, 아버지는 예고없이 찾아온 통증에 식은땀을 흘린다. 결혼식을 치른 후 석주와 상희는 상희 아버님 묘소를 찾고, 다음날 등산으로 짧은 신혼여행을 마무리한다. 출장에서 돌아온 지헌은 상희의 동생이 남자인줄 착각하고 욕실에 있던 동희와 마주치는데….

■가족과 함께하는 음악회

열린음악회 (KBS1 오후 6.00) 12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가족음악회'를 준비한다. 이무송 노사연 부부가 박정운 박정현 비 송대관 한혜진과 함께 노래 부르며 따뜻한 사랑을 나눈다. 가족음악회가 선정한 첫번째 아름다운 가족으로 4대 80여명이 한 마을에서 모여 살고 있는 양승옥씨의 가족을 소개한다.

■독재자 히틀러의 미스터리

깜짝 스토리랜드 (SBS 밤 10.50)

'20세기 마지막 미스터리 히틀러, 그리고 그의 비밀'에서는 600만명의 유태인을 대학살 시킨 독재자 히틀러의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를 풀어본다. '금지된 사랑! 노비와 왕실녀의 사랑'에서는 조선 태종의 친손녀의 신분을 넘어선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