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새로 나왔어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새로 나왔어요

입력
2002.11.15 00:00
0 0

■ 한국화장품이 각질 제거 효과와 보습 효과가 뛰어난 프리미엄급 남성화장품 브랜드인 '젠스마일'(사진)을 출시했다. 2만6,000원.■ 아동복 브랜드인 휠라키즈가 습기 배출이 쉽고, 보온성이 탁월한 폴라폴리스 소재로 만든 어린이용 스키복을 선보였다. 재킷 10만∼30만원.

■ LG생활건강은 대한한의 피부과학회, 대전대 한의대와 공동 개발한 정통 한방 화장품 '본(本)'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미려수 40쭬 5만원.

■ 가전용품사인 테팔이 열이 공기중으로 바로 방출돼 열 손실이 적은 전기 히터 '올레오'(사진)를 내놓았다.

■ (주)모나리자가 악취 제거와 세정 기능이 있어 변기 오염을 방지해 주는 세정제 '녹스 향 크린'을 선보였다. 3,300∼3,800원.

■ 파파이스는 닭고기와 각종 야채를 케이준 소스와 함께 끓여 쌀밥 위에 얹은 쌀메뉴 '치킨 에튜페'를 출시했다.

■ 동원F& B는 가정에서 빚은 자연스런 만두 맛을 그대로 재현한 간식거리 '동원 새참만두'를 선보였다. 460g에 2,800원.

■ 한국야쿠르트는 건더기스프를 동결건조하지 않고 생으로 조리한 ' 마시라면'(사진)을 내놓았다. 포장지 제품명을 오려보내는 고객에게 200돈의 금송아지와 냉장고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750원.

■ 웅진식품은 쌀음료에다 바나나와 딸기 등의 분말을 첨가해 곡물의 영양과 풍부한 과일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나나 아침햇살'과 '딸기 아침햇살'을 출시했다.

■ 롯데제과는 커피케이크에 사이에 치즈크림을 넣고 한쪽 케이크에 초코릿을 두껍게 바른 유럽풍 케이크 '끌리오'(사진)를 선보였다. 1,500원.

■ 롯데쇼핑 식품사업부는 패키지를 뜯은 다음 종이컵에 커피백 고리를 걸고 뜨거운 물을 부어 즐기는 컵스타일의 '드립커피'를 내놓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