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순수주의, 참진(眞)이슬 로(露)! 국내 소주의 대표 브랜드 '참眞이슬露'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과 제품의 우수성이 이번 광고대상선정으로 뜻깊은 결실을 맺었다.(주)진로는 판매수익의 많은 부분을 제품 연구개발에 투자해왔다. '참眞이슬露'의 '무한 순수주의'는 제품 출시 때부터 내걸어온 브랜드 철학으로, 더욱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기 위해 대나무 숯 여과 기술을 도입하고 여과 공정을 2회에서 3회로 늘리는 한편 알코올 도수를 23도에서 22도로 조정하는 등 끊임없는 변화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참眞이슬露는 술자리에서 멋과 운치를 즐기려는 현대인들의 기호에 맞춰 상표도안도 기존의 정형화한 틀에서 벗어나 대나무의 이미지를 자유롭고 경쾌하게 표현했다.
참眞이슬露가 펼쳐온 마케팅 전략도 손꼽히는 성공사례로 다른 기업들이 연구하는 대상이 되고 있다.
광고 역시 이영애 박주미 김정은 등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지닌 모델을 기용,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함이 느껴지게 구성한 광고 전략이 조화를 이뤄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했다.
41억병이라는 소주 역사상 초유의 판매기록을 달성한 참眞이슬露가 대한민국 대표 소주에 그치지않고 세계 제품들과 당당히 겨룰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 소비자들 여러분들의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박종혁 마케팅팀 차장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