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亞게임 기념메달 판매2002부산아시안게임 라이센싱 대행사인 (주)DSG는 히딩크전 축구대표팀 감독의 친필서명과 아시안게임 축하메시지를 담은 기념 메달세트와 기념 목걸이를 한정 제작, 판매한다. 5일부터 10월14일까지 전국 우체국이나 한국귀금속판매업중앙회 회원사, DSG의 홈페이지(www.idsg.co.kr)를 통해 예약 접수한다. 액자형 메달은 22만원(순은)∼660만원(순금) 5종, 목걸이형 메달은 9만9,000원(순은)∼44만원(14k금) 2종이다.
■경보 신일용 도핑 양성반응
경보 한국기록 보유자인 신일용(23·삼성전자)이 도핑테스트에 걸려 부산아시안게임 출전이 어렵게 됐다. 육상경기연맹에 따르면 지난달 스리랑카에서 열린 제14회 아시아육상선수권에서 동메달을 딴 신일용이 경기 후 소변검사에서 금지약물 양성반응을 보였다. 신일용은 이달 중에 나오는 최종 판정 결과에 따라 아시안게임 출전 좌절은 물론 IAAF규정에 따라 향후 2년간 선수자격이 박탈될 것으로 보인다.
■男테니스대표 감독교체 요구
이형택 윤용일 이승훈(이상 삼성증권) 등 남자테니스 국가대표선수 3명은 4일 대한체육회와 테니스협회에 진정서를 보내 "상무소속 김춘호 현 대표팀 감독체제에서는 최고의 컨디션을 발휘할 수 없다"면서 "김 감독의 교체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 부산아시안게임에 출전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들은 또 "김 감독은 94년 히로시마대회 사령탑을 맡았을 때 선수기용의 중립성을 유지하지 못해 팀 분위기와 성적이 최악이었다"고 덧붙였다.
■연세대 전국대학축구 우승
연세대가 4일 동대문운동장에서 열린 2002 험멜코리아배 전국대학축구선수권 결승서 후반 오철석과 홍순학의 연속골로 호남대를 2―0으로 제압, 6년만에 이 대회 정상에 올랐다. 홍순학은 대회 최우수선수(MVP)로 뽑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