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 7개SW 번들 나와(주)마이크로소프트는 협력사들을 위해 윈도XP, 오피스XP, 비지오2002, 프로젝트 2002 등 7개의 사무용 소프트웨어를 하나로 묶은 '액션팩'을 출시했다. 가격은 49만9,000원.
■보안용 저장장치 개발
드림시큐리티는 USB드라이브에 공개키인증기술을 결합한 보안용 저장장치인 '매직스토어'를 개발했다. 이 장치는 최대 2기가바이트의 자료를 저장할 수 있다.
■소방관련 전자업무 수주
SK C& C는 경기도내 소방관련 전자문서 유통 및 인터넷 시스템 증설사업을 수주했다. 이번 시스템은 경기도 전역 소방관서에 확대 적용돼 소방업무의 효율성이 대폭 증대될 전망이다.
■PC게임 짱 기념 게임대회
비스코는 30일과 31일 부산 컨벤션센터에서 PC게임 '짱'(사진) 출시기념 게임대회를 갖는다. 입상자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2, 조이스틱, 정품 게임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대회 홈페이지(jjang.bisco.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中과 온라인게임 합작사 설립
한빛소프트는 최근 중국 스촨공용신시, 양광쟈신광가오사와 함께 중국 청두에 130만달러 규모의 온라인게임업체인 텐후네트워크를 합작 설립했다. 한빛소프트는 합작사를 통해 온라인게임인 '서바이벌 프로젝트'와 '위드'를 현지에서 서비스할 계획이다.
■온라인 대전게임 '티엔티' 보완
엔플렉스는 자사의 온라인게임사이트인 게임코리아(www.gamekorea.net)에서 제공중인 온라인 대전게임 '티엔티'의 보완작업을 완료했다. 이에 따라 새로운 게임영역과 방식이 추가 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