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제로(대표 권순성)는 인스턴트 메신저업체인 버디버디(대표 윤희진)와 제휴를 맺고 위치기반 유무선 서비스를 7월부터 시작한다. 이번 제휴로 1,200만명의 버디버디 이용자들은 인터넷이나 휴대폰, PDA 등을 통해 원하는 지리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다.*NHN(공동대표 이해진ㆍ김범수)은 삼성화재와 협력해 자사의 포털사이트인 네이버(www.naver.com) 이용자들을 위한 인터넷 보험상품인 ‘아이터치 부부운전자 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월 1만5,300원의 보험료로 가족 모두를 보장하는 실속형 운전자 보험이다.
*아이니드(대표 김세진)는 29일부터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통합 상표관리사이트인 ‘아이니드플러스’(www.ineedplus.com) 서비스를 무료로 시작한다. 이 서비스는 지방자치단체의 상표관리 부서에서 필요한 자료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각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다음달 12일까지 워크래프트3 출시를 기념해 김동수, 최인규, 김정민, 김대호 등 프로게이머 4인의 인터넷 대결행사인 ‘4대영웅 결정전’을 벌인다. 행사 홈페이지(www.warcraft.co.kr)를 통해 우승자를 사전에 맞춘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승용차, 게임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