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월드컵 통신 / 日, 레알 마드리드에 패배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월드컵 통신 / 日, 레알 마드리드에 패배 外

입력
2002.05.09 00:00
0 0

*일본은 8일 스페인 프로축구 명문 레알 마드리드와의 친선경기에서 0-1로 패했다. 올 들어 3승2무를 기록했던 일본이 패하기는 처음이다.2001~2002 시즌 첫 출장기회를 잡은 콜롬비아 출신의 에드윈 콩고는 전반 27분 호베르투 카를로스의 프리킥을 골로 연결했다.

나카타 히데토시, 오노 신지 등 일부 정예멤버가 빠진 일본은 좀처럼 득점찬스를 만들지 못했고 몇 차례의 슛도 골문을 외면했다.

*브루스 아레나 미국대표팀감독이 주전공격수 클린트 매시스(25ㆍ뉴욕-뉴저지 메트로스타스)의 컨디션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워싱턴 포스트가 7일 보도했다.

이 신문은 아레나 감독이 최근 노스캐롤라이나주 캐리에서 열린 대표팀 훈련에 10일간 불참한 데 대해 “매시스가 자신을 완전히 책임지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매시스는 올해 미국팀이 치른 7경기에서 5골을 기록중이다.

*지난달 일본과의 평가전 패배(0-2) 이후 침체에 빠진 폴란드는 주전 미드필더 토마시 이반의 탈락을 놓고 예지 엥겔 감독과 일부 노장간의 갈등이 수면 위로 표출되는 등 팀 분위기가 어수선하다.

엥겔 감독은 “이반을 합류시키자”는 대표팀 주장 피오트르 시비에르체프스키(올림피크 마르세유)를 겨냥해 “굳이 특정 선수와 뛰고 싶다면 팀에서 나가면 될 것”이라고 으름장을 놓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