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무대 놀이기구 설치동대문 패션몰 프레야타운은 후문 야외무대에 놀이기구 ‘타가디스코’를 설치했다.
이달말까지 ‘타봐! 대잔치’를 열고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VIP 무료 이용권,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30% 할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 혼수가전 경매 할인판매
테크노마트는 14일까지 ‘혼수가전 경매 행사’와 ‘절반가격 판매전’을 진행한다. 경매행사에서는 평균 100만원대에 달하는 상품을 최저 1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절반가격 행사에서는 디지털 영상가전 등 200여개 상품을 정상가의 50%에 판매한다.
■ 액세서리 패션쇼 개최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패션관은 13일 오후 2차례에 걸쳐 ‘2001 갤러리아 액세서리 패션쇼’를 개최한다. 선글라스, 스타킹, 패션 핸드백 등 액세서리 신상품과 유행 경향을 소개한다.
■ 처가사랑 모범사례 선정
애경산업은 연중기획 ‘아내사랑 캠페인’ 두번째 테마로 ‘처가사랑편’을 펼친다. ‘애처가 남편을 찾습니다’라는 주제로 모범사례 530여건을 선정해 효도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청은 애경산업 홈페이지(www.aekyung.co.kr)에서 5월22일까지.
■ 나뚜루 4년만에 100호점
롯데제과는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시장의 토종브랜드 ‘나뚜루’를 출범시킨 지 4년만에 경기 일산 후곡마을에 100호점을 탄생시켰다.
지난해 나뚜루 아이스크림 사업에서 80개의 가맹점으로 약 100억원의 매출을 올린 롯데제과는 올해 가맹점 수를 2배 이상 올리고 매출도 150억원 이상으로 잡고있다.
■ 월드컵 공급 와인 선정
두산은 월드컵 조직위원회가 최근 엄격한 맛테스트를 통해 서울 상암 주경기장 등 전국10개 경기장에 공급할 와인으로 ‘마주앙 스페셜’과 ‘마주앙 메도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 메뉴개편 기념 사은행사
코코스가 15일 2002년 그랜드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매년 한번씩 100여 가지의 모든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온 코코스는 이번 메뉴개편에서 전체적으로 자연스런 아메리칸 스타일을 강조하고 모든 등심스테이크에 최상의 프리미엄급 냉장육을 사용한다.
메뉴개편과 함께 3만원 이상 고객을 상대로 냉장고, 캠코더, 식기세척기 등 경품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도 벌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